본문 바로가기

이쁨받는법/남녀 =연인 정보

20대 여자 머리 추천

안녕하세요 밤톨이입니다
오늘은 여자분들이 2020년에 많이 하시는
여자여자한 머리스타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밤톨이인 저가 무슨여자 머리스타일이냐고
하실 수 있으실 거 같지만 저한테는
미모의 여자 분들이 많아서
그 친구들한테 물어봤죠
미모의 친구분들은 여러 서울 여러 대학교에서
여신 또는 아프로디테라고 불리시는
미인 분위기 여신들한테 물어본거니까
믿고 한번 구경하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죠 ㅎㅎ 바로 본론으로 가서
요즘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분들이
많이 하신다는 머리 입니다

1. 허쉬 펌과 허쉬컷

 

허쉬컷 이라 옛날에 샤기컷 같은 느낌인데요
허쉬컷의 장점
멋있어요
ㅎㅎ또
스트릿 패션이랑 찰떡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머리가 확실히 가벼워진다는 이야기까지
숏컷했을 때 느낌과 비슷해서
숏컷하고 싶은데 망설여지는 분들은
허쉬컷 먼저 해보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첫째도 뻗침, 둘째도 뻗침
그래서 매직, 펌을 같이 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친구의 경험상에
뭘 해도 몇 주 뒤면 결국은 뻗친다라는...

​또 드라이 안 하면 좀 지저분...
귀찮아요... 상상 이상으로 귀찮다고 하네요





2. 레이어드 컷 펌

레이어드 컷

레이어드 컷이란? 머리에 층을 내어
뒷 머리와 앞머리 기장을 차이 나게 하는 것!

얼굴이 주먹만 하게
아주 작아질 수 있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 무게감을 줄여주고 여성스럽고
분위기를 잡아 주는 효과까지 ㅎㅎㅎㅎㅎ
남자인 저가 봤을 때도 여성스럽고
분위기까지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너무너무 이쁘네요

3. 처피 뱅


처피 뱅

앞머리 스타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뱅헤어를 좀 더 짧게 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뱅 앞머리가 "눈썹을 가리는 정도로" 혹은 "눈썹 위치에서" 잘린다면, 처피 뱅은 눈썹이 보일 정도로 짧게 자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아무리 길게 자른다 해도 처피 뱅으로 보이려면
눈썹은 보여야 하며,
극단적으로 짧은 처피 뱅의 경우에는 이마의 일부까지 드러나 보이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처피 뱅으로 큐트하고 또 어려질 수 있는 효과
까지 있는 거 아닐까요?!?
저의 친구도 며칠 전에 처피 뱅을 했는데
이상할 줄 알았는데 너무 잘 울리더라고요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크흠.... 친구가 안된다고 ㅜㅜ
하지만 단점이....
앞머리 관리하기가
너무 귀찮다고 하더라고요
자.. 마지막으로



4. 엘리자벳 펌

일명 엘리자벳 펌

엘리자벳 펌이란?

#밑에는 C컬 위에는 S컬이 들어간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펌

펌 시술 후 드라이 만으로
손쉽게 볼륨감을 줄 수 있어서
요즘 들어 많이 하신다는 펌이 이라고 합니다
저가 봤을 때는 다 비슷한 긴 머리 같지만
이 머리 스타일이
연출이 가장 쉬운 펌이라고 합니다

펌 시술 후 샵에서 처럼
머리 잘 못 만지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컬링 에센스 or 컬크림 정도로
손쉽게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연출된다고 하네요
일명 여신머리

ㅎㅎ어우 남자인 저가 봤을 때는
하나같이 분위가 있지만
저가 여자 친구가 있다면 한 번쯤
허쉬 펌이나 컷을 해보라고 해보고 싶어요
너무 자연스럽고 귀여우면서 분위기까지
ㅎㅎㅎㅎㅎㅎ... 저의 연애는...
다들 이쁜 머리 하시고 이쁜 사랑 하세뇨..

'이쁨받는법 > 남녀 =연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대 남자 머리 추천  (0) 2020.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