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밤톨이입니다

오늘은 저가 스타벅스에 가면 무슨 메뉴가

맛있고 인기가 많은가 또 메뉴판은 너무 어렵고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선택 장애 또 경험 부족으로 멀 먹어야 좋을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과  먼저 먹어본 사람으로서 무엇이 맛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다가온 봄과 조금 있음 올여름을 준비하면서 시원한 종류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밤톨이 추천 메뉴

 

1. 자몽 허니 블랙티

친구가 먹길래 한입만 달라했다가 와.... 이거다 이게 진짜다 했던 메뉴 

달지만 너무 달지 않고 아이스티 같지만

아이스티 같지 않은 메뉴 너무 상큼하면서 여름에 스벅에 가면 이거만

주문하고 먹게 되는 메뉴입니다 진짜 초강추!!!

가격은

Tall : 5.3   /   Grande : 5.8   /  Venti : 6.3

.... 스타벅스....ㄴㅣ까...ㅎㅎ

2. 망고 패션후르츠

무더운 여름 해외여행을 가서 망고를 먹고 싶을 때

또 힘든 일을 마치고 당이 떨어진 거 같아서 단 걸 먹어줘야 할 때

저는 저녁을 먹지 않고 가끔 스벅에 가서 망고 패션후르츠 시킵니다

한입 먹는 순간 아 여긴 외국인가...? 하는 느낌이 확 와주면서

망고의 단맛이 내 혀를 스르륵 감싸주는 맛이죠,,,,

가격은

Tall : 5.0   /   Grande : 5.5   /  Venti : 6.0

자몽 허니 블랙티보다 조금 싼.. 가격이네요^^

 

 

3. 그린티 프라푸치노

저는 단것을 많이 좋아하는데요 그린티는 복불복이 많아요

스타벅스 말고 다른 곳을 가보면 녹차 맛이 별로 안 나거나

너무 달거나 아님 우유맛이 너무 강하거나,,,

그래서 저는 그린티 종류의 음료수는 스타벅스에서 많이 먹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녹차가 먹고 싶고 단것을 멋고 싶을 때 먹는 거 같아요

가격은

Tall : 6.3  /   Grande : 6.8   /  Venti : 7.3

덜덜 밥 한 끼....

그만큼 칼로리도 덜덜

가격도 덜덜 당도도 덜덜 ㅎㅎ

덜덜ㅎㅎㅎㅎ 그만큼 맛있고 당 보충도 됩니다 ㅎㅎ

 

4. 아이스 아메리카노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아메리 키노는 먼가 달라요 쓴맛도 없고

카페인이 적당하게 들어간 맛? 항상 졸린 피곤한 나를 깨워주는 그런 커피

진짜 최적의 맛인 거 같아요

별로인데 꺼는 쓰거나 카페인이 과하거나 

그런 게 느껴지니까요

가격은

Tall : 4.1   /   Grande : 4.6   /  Venti : 5.0

커피도 비싼 편이지만 먹을만하고 

같아요

그 외에도 스타벅스 대표 메뉴인

돌체 라때도 맛있다고 합니다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추천과 노트북 살때 알아야할것들  (0) 2020.03.17
남자 운동화 추천  (0) 2020.03.17
넷플리스 추천  (0) 2020.03.08
구글 홈 미니 후기  (0) 2020.03.07
탈모 샴푸 추천과 사용후기  (0) 202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