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팀게임추천

안녕하세요 밤톨이입니다  

오늘은 저가 코로나와 수술떄문에

컴퓨터 앞에 있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면서 

스팀에 정말 많은 게임이 있는데 그 많은 게임 중에 

추천해드릴까 하는 게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유료부터 무료까지 재미있는 걸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풋볼 메니져

남자의 삼대운동이 있으면 게임에도 삼대 악마의 게임이있습니다 

바로바로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다들 아시는 풋볼 메니져 시리즈

저는2019시리즈를 하다가 데이터를 2020데이터로 업데이트로 해서 

지금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진짜 한번키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고있는데요

조만간 황희찬 황의조 이강인 이승우 선수들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ㅎㅎ 대한민국 퐈이팅

풋볼 매니져 2020 가격

54000원..

2.YU-GY-OH DUEL LINKS

20대30대 분들의 추억을 자극시킬수있는는 유희왕 

유희왕게임이 스팀에도 있었단 사실 알고있으셨나요?

초중학교때 집에 신발산 박스에 카드를 모으고 좋은 케릭터 

뽑을려고 했건 게임이 인제는 폰과 컴퓨터를 이용해서 할수있네여

ㅎㅎㅎ저도 몇판 했는데 카드 모으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너무 재미있고 추억에 잠겨버린...게임이죠

가격은

무료


3.  war thunder 

탱크와 비행기 조정 전투 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게임같다 

세계2차대전을 그림으로 한게임인데 저도 몇판해봤는데

쉽게 이해하고 조정할수있는게임같다

이거랑 베그랑 합치고  전쟁하는 게임 나오면 

대박 날꺼 같은데,,,

그런게임은 어디 없을까여

3. brawlhalla

브라울 할라 대전 게임이다

귀여운 케릭터로 저 링 위에 떨어지면 지는 게임 ㅎㅎㅎ

간단하면서 시간이 금방금방 가게 만드는게임인데여

이 게임은 진짜 ㅋㅋ귀엽고 시간이 금방가서 좋아요 

조작도 쉽고 케릭터들도 귀여워서 한번씩해보세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풋볼 메니져 2019(FM)  (0) 201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