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 가무

신대방 가성비 술집 맛수다!

안녕하세요 밤톨이입니다
오늘 동네에서 술집을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과 인생 이야기도 할까 해서요
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 사람이 많아 놀랐어요!
꽤나 붐비는 걸 보니 동네의 가성비 술집으로 유명한 거 같아요!!


일단 들어설 때부터 손님이 많았는데 바쁜 와중에도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ㅎㅎ
저는 일단 제일 조용한 장소로 선택해서 그곳에 앉았습니다
우선 주문을 먼저 해보았습니다!
메뉴는 다양했고 저희는 밥을 안 먹고 간 상태였기에 배를 채울 메뉴를 골라보았어요.


(세트메뉴부터 단일 메뉴까지,,, 너무나 다양해서 좋았어요ㅜㅜ)
그런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 있는 분들은 조금은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치즈 불닭과 소고기 숙주나물 볶음 두 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두 개가 24.000원이라는 사실

진짜 양이 많고 밥이랑 같이 먹고 싶을 만큼 중독성 갑인 거 같아요
진짜 레알 밥도둑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느낌이 들어요
차돌 숙주에 밥한 숟가락 먹고 소주로 입가심하고
저 치즈 붉닭이 진짜 졸맛탱,,,, 진짜 먹어본 치즈불닭 중에
가성비와 맛이 보장돼 느낌 진짜 맛있었어요
밥 비벼 먹고 싶은 맛!!
이걸 먹고 다 먹고 남자 애들인지라 바로 다른 메뉴도 시켜봤습니다


골뱅이 소면과 촉촉 오징어
처음에는 좀 무겁게 먹었으니까 이번에는
조금 가볍게 골뱅이랑 오징어
생각보다 골뱅이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다른 술집 가면 이거보다 골뱅이가 적게 나오는데
여기는 골뱅이도 야채도 듬뿍이라서 좋아요
오징어도 뜨끈하고 딱 맛있게 익혀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저의 친구들이 운동부가 있어서 그런지 안주는
바닥이,,, 나버리더군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하나 더 시켰습니다


왕새우 튀김과 왕 닭꼬치
맥주와 소주를 부르는 안주 아닐까요?
술이 벌컥벌컥 들어가서 너무 행복한 느낌이에요


또 오랜만에 본 친구들을 보니까
술도 너무 잘 들어가더군요
아 그리고 맞수다에 제일 좋은 점이 있었습니다


바로바로 흡연 부스가 있다는 점,,,
이게 남자분들한테 제일 좋은 점 아닐까요?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도 되고 너무 편했습니다
또 현금으로 계산하시면 5퍼센트 할인해주더라고요
개꿀!!!

후기

친구들과 오랜만에 돼지처럼 많이 먹고 마시고
좋은 분위기에서 술을 마신 것 같아요
여기서 회식해도 될 만큼 넓은 자리도 있고
혼자 술 먹어도 될 만큼 조용하고 자리도 있어요
가격도 가성비도 좋았던 곳 같습니다

추가 정보!

포장 주문도 가능해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집에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집에서 혼술로!!
닭볶음탕도 맛있다 해서 다음에 방문해볼까 합니다
4만 원 이상 드시면 현금결제 시 5퍼센트 할인도 한데요

위치


강남성심병원, 대림성모병원 건너편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술 먹고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집 가기도 너무 편했습니다
신대방동 사시는 분들이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소정에 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 되었습니다

'음주 가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터 한신치킨 호프  (0) 2023.07.14
대림동 피자 맛집(피자로뎀)  (0) 2020.12.29
한국 수제 맥주 종류와 후기  (0) 2020.06.24
혼술 안주 추천 영화 추천  (0) 2020.06.17
편의점 맥주 추천  (0)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