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 가무

혼술 안주 추천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밤톨이입니다!

오늘은 불금을 맞아서 술이 술이 알코올이 떙기는 금요일입니다

평일에 열심히 근무하고 내일드디어 쉬는데요  오늘 이긴 밤을 보내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이 긴 밤을 보내기 싫어서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인 혼술 ㅎㅎ

저가  정한 혼술 안주와 같이 보면서 감성이 터진 영화들을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1. 회

 

 

혼술 안주 중에 가장 많이 사 먹는 회입니다

회가 비싸다고 하실 수 있지만 동네에 가성비 횟집 있잖아요

그런 데서 만원 짜리 만 오천 원짜리 하나 딱 사서 집에 가는 길에 라면도 하나 딱 사서 ㅎㅎ

회 먹다가 컵라면까지 크크크 소주를 부르는 안주 아닌가요???

ㅎㅎ너무 신나 버리는구먼

2. 안주야 불막창

 

 

저가 한동안 알코올 중독자의 길을 걸었을 때 먹었던 조합입니다...

낮에 소주랑 저 불막창 하나를 사서 집에서 주먹밥까지 같이해먹으면 캬... 그냥

소주 한 병 클리어 저 불막창에 매콤한 맛이랑 막창의 나름 쫀득한 맛이 저의 혀를 자극시키던 맛이죠

먹고 싶네요 요즘 할인을 잘 안 하더라고요 7990원 정도의 안주입니다

3. 라볶이

 

 

색 보세요 군침이 나는 빨간색..

끝판왕이죠... 라볶이 이거처럼 맛있는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간..

음식이 있까요... 만두.. 면... 계란 떡 어묵 하,,, 군침이

또  떡볶이에 소주가 최고죠 여기에 주먹밥까지 함께 먹으면 진짜 최고입니다

아 배고파요...

영화 추천

혼술을 하면서 영화 한 편을 본다는 건 그날 정말 행복할 거 같아요

지금 이 순간 당장 집에 달려가고 싶네요

누워서 맛있는 안주에 재미있는 영화라 ㅎㅎ신이 나버리는군요

저가 혼술을 하면서 재미있게 본 영화를 추천해드릴꺠여

1. 가장 보통에 연애

 

 

아 이영화는 저가 술을 먹으면서 술을 먹고 싶게 만든 영화였습니다

두 분이 연기도 잘하고 이 스토리가 또 안주가 되는 영화였습니다

왜냐면 저도 이별을 한지 얼마 안돼서... 김래원 씨의 맘이

조금은 이해가 되는 내용이었죠...

2. 뷰티 인사이드

 

 

한 사람을 사랑하는데 내 모습이 매일 변한다면...

매일 볼 수 있을까요?' 날 이해해줄까요?

사람에 겉모습이 아닌 내면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그런 사랑을 만나는 영화 아닐까 싶어요

3. 나의 소녀시대

 

 

본 영화는 아니지만 곧 보려고 하는 영화입니다

학찰시절을 또 그때 그 시절을 졸아볼 수 있는 영화 일 거 같아요

오늘 밤 저의 혼술 영화 일꺼 같습니다

'음주 가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대방 가성비 술집 맛수다!  (0) 2020.08.08
한국 수제 맥주 종류와 후기  (0) 2020.06.24
편의점 맥주 추천  (0) 2020.05.07
혼술 안주 추천(2)  (0) 2020.03.19
신림 맛집 양꼬치  (0)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