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 가무

신림 맛집 양꼬치

안녕하세요 밤톨이 입니다

오늘은 신림 역주변에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ㅎㅎ

신림은 이호선 라인으로 신촌,홍대,신도림,신림,사당,강남,건대,왕십리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살고 놀러다니고 변화가중에 한곳입니다

 그많은 밥집,술집,중에 맛있는곳 한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바로바로 쩐호우 양꼬치&훠궈 입니다 

친구랑 저는 신림에서 만나 먼가 특별하 맛있으면서 배부르게 먹고싶은걸 

찾다가 신림에 양꼬치 무한리필이 있어서 리뷰를 보다가 

오 여기 괜찮을꺼 같다 또 훠궈도 양꼬치도 있어서 

가성비 일꺼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쩐호우가게를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

위치는 신림역 5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 하고 있다

약간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용

 

 

사실 위치찾는건 어렵지 않은거 같다 간판이 크게 붙어있어서 금방 찾아간거 같다

 

 

음식점 내부를 들어가면 화려한 장식들이 많은거 같은데 약간 중국의 느낌이?? 나는삘이다

메뉴판은 따로 주시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걸 보고 주문하면 된다

 

  

 

무제한 메뉴는 꼬치 모듬이나 샤브샤브 중에서 선택가능 하고 일반 요리도 많은거 같다

가격은 양꼬치 무한리필 1인19.000원/ 훠궈 무한리필 18.000원 이지만 음식을 안남기고 먹으면 3000원정도 할인이 된다 결국 할인된 가격  양꼬치 무한리필16.000원/ 훠궈 무한리필 15.000원 에 이용가능하다 하지만 훠궈는 소스를 남기면 안된다   소스까지 먹어야 하니까 적당하게 ^^

 

 

자리는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다 깔끔한 정도의 분위기이다

저희는 양꼬치가 먹고 싶어서 양꼬치를 주문했다

 

 

ㅎㅋㅎㅋ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양과 생김ㅎㅎ

너무 신기나서 먹기 시작을했는데 정말 양고기가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담백해서 좋았다

저 또 라면소스 같은거랑 쯔란이 너무 짜지도 맵지도 않아서 입안에서 춤을 추었고

다먹고 나서는

 

 

여러종류의 꼬치들을 내맘대로 가져가면 되는것..

그저 행복합니다 이많은 고기가 내꺼 라는것에

내입에 들어 온다는것에 ㅎㅎ

진짜 맛있게 엄청 먹었어여요

친구도 느끼하지 않고 다음부터 이곳에 오자고 하덜라구요


 

 

 

보이시나요

이자태 때갈이 날언능 먹어죠 날 언능 구워줘 ㅎㅎ]

글을 쓰면서도 오늘 저녁은 양꼬치인가 ,,, 라는 생각뿐입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여기 토마토 계란 볶음도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두명이서 80꼬치는 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여 ㅎㅎ

 

'음주 가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대방 가성비 술집 맛수다!  (0) 2020.08.08
한국 수제 맥주 종류와 후기  (0) 2020.06.24
혼술 안주 추천 영화 추천  (0) 2020.06.17
편의점 맥주 추천  (0) 2020.05.07
혼술 안주 추천(2)  (0) 202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