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 가무

혼술 안주 추천(2)

안녕하세요 밤톨이 입니다

저가 수술을 해서 한달정도 금주를 하고

드디어 어제 혼술을 해버렸습니다  먹으면서

혼자 먹을수있는 안주를 소개 해드릴려고 또 찾고

찾아서 드디어 먹었습니다 ㅎㅎ

저가 술을 먹는 이유는 참았던 스트레스와 다이어트에 

지친 몸을 달래줄려고 먹는거 같은데여

어제 먹은 맥주와 술안주가 생각 나는 지금입니다 ㅎㅎ

전에는 조금 가성비 안주를 소개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혼자 배터지게 먹는 안주를 소개 해드릴깨요



1.치킨

혼술은 치맥이죠

어제 저녁에 친구가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bhc 뿌링클을 먹었는데요

치킨에는 진짜 치맥이죠 ㅎㅎ

치킨을 과 함께 맥주를 먹으니까 진짜 오랜만에 세상 행복해 지는 느낌이였어요

깔끔한 맥주와 달달한 치킨이

입에서 함께 춤을 추더라구요 ㅎㅎ

또 먹고 싶어지는 지금 시간입니다 

혼술의 매력은 스트레스 받은 날

집에 와서 좋아하는 음식과 

좋아하는 티비, 영화를 보면서 먹는거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스트레스 받으셨으면 오늘 치킨과 맥주

함께 드셔보세요 ㅎㅎ

2.콘치즈


맥주에는 치킨이라는 말도있지만

맥주에는 또다른 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바로

콘치즈 입니다

콘치즈가 달달 고소 짭짭  맥주랑 

진짜 잘맞는다고 해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봤어요 ㅎㅎ

옥수수콘을 사서 물을 버리고 그릇에  마요네즈와 소금을 살짝 넣고

비벼주세요 그리고 그위에 치즈를 뿌려주면 끝~~

그리고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치즈가 흘러내리는 콘치즈가 완성 됩니다 ㅎㅎ

그걸 맥주와 함께 먹어주면

끝장 나죠 ㅎㅎ

진짜 한번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ㅎㅎ



3. 닭발

어제 치킨을 먹다가

갑자기 사촌동생이 와서 닭발도 먹자해서 치킨과 닭발을 

함께 먹자고 해서 엽기떡볶기에서 파는

엽기 닭발을 먹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시켜버렸습니다 ㅎㅎ

그러면서 소주도 함께 시켰습니다 

닭발과 소주는 진리죠

어제 맥주만 마실려다 크흠..

소주까지 함께 마셨습니닿ㅎ

진짜 소주에 닭발은 미친조합이져

거기에 주먹밥까지 완벽하게 먹하죠

엽떡에서 세트로 시켜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술을 먹어서 그런지

맥주가 맛있고 소주는 ...

ㅎㅎㅎ너무 어제 행복한 저녁이였습니다


4.번데기

어제 저녁에 냉장고에 있는

번데기 탕을 꺼내서 먹어봤는데 와 진짜 다른건 필요없다

할정도로 달짝지근 한 번데기가

또 소주를 부르는 맛이더군요

하....진짜 닭발과 번데기탕 ㅜㅜ

너무 맛있어서

또 한병 끝..\

진짜 어제 하루의 저녁이 너무 행복한 순간이였습니다

번데기를 못드시는 분도 있지만

좋아하시는분은 정말 맛있게 먹는 맛있게 먹을수 밖에 없는 

조합이였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먹어보세요 ㅎㅎ



'음주 가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대방 가성비 술집 맛수다!  (0) 2020.08.08
한국 수제 맥주 종류와 후기  (0) 2020.06.24
혼술 안주 추천 영화 추천  (0) 2020.06.17
편의점 맥주 추천  (0) 2020.05.07
신림 맛집 양꼬치  (0) 2020.03.01